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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시장조사 및 바이어발굴

개요

국내기업이 해외에 진출하기위해서는 해외시장에 대한 철저한 사전조사와 지속적인 마케팅활동 및 사후관리가 필요합니다. 이에 많은 투자와 시간이 소요되어 현실적으로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래서 글로벌코넷은 해외 54개국 92개지부를 활용하여 현지의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조사, 바이어 발굴을 현지 밀착형 시장 중심의 직접 마케팅 방식으로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 기반 확보를 가능케 합니다.

지원내용

조사항목 지원내용
사전 컨설팅 · 신청업체 상담- 조사목적 및 배경 파악, 진출 타당성 조사
시장현황 분석 · 시장현황 분석
· 진출희망 국가의 무역현황
· 유통현황 분석
Target 시장 및
Buyer 정보
· Target 시장 분석
· 유망 Buyer 조사
제품평가 · 제품평가(수명주기, 기술 및 가격평가, 제품디자인 평가)
· 관련 품목 취급 바이어 제품 반응, 구매의향 분석
· 관련 품목 취급 바이어 리스트 및 상세자료
· 바이어의 제품 개선 요청사항 분석
* 전문가 정성조사, 바이어 의견조회 & 인터뷰
경쟁력 분석 · 경쟁사 리스트 및 제품 판매 현황 분석
· 경쟁제품 취급/사용 바이어 발굴 및 리스트
마케팅 전략 · 업체/제품 현황 분석
· 강점 및 약점 분석
· 가격 책정 및 마케팅 전략
· 브랜드 관리 전략
· 유통 채널 전략
· 제품 현지화 전략
· 규격, 인증, 물류, A/S 관련 정보
· 해외 마케팅 관리 인력 활용 방안
* 업체/제품별 마케팅 전략 제시
마케팅 툴 검토 · 홈페이지 및 브로슈어 개선의견
· 광고 전략, 기타 마케팅 툴 활용방안
결론(최종보고서) · 해외시장 진출 가능성 및 마케팅 전략 등 방법론 제시

※ 조사항목은 제품 및 업체 요청 등에 따라 변경 가능함

지원절차

신청업체 면담, 진출 타당성 조사, 시장분석 및 제품 경쟁현황 조사, 바이어 발굴 및 인터뷰 조사, 결과 브리핑, 보완조사(사후관리), 최종보고서 제출, 마케팅 전략수립

※ 조사기간(3~6개월) 동안 업체에 정기적 보고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