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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상담회/세미나
해외시장개척단
무역사절단, 시장개척단, 수출촉진단, 해외로드쇼 등으로 불리는 수출상담회는 지방자치단체나 유관기관이 주관하고 중소기업이 참가하는 해외시장개척행사입니다. 글로벌코넷은 주요국가에 운영 중인 해외 지부를 활용하여 사전 시장조사 및 바이어발굴, 행사장 임차, 통역 섭외는 물론 행사 진행까지 전문인력이 직접 A~Z까지 수행함으로써 의뢰기관 및 참가기업에게 최상의 만족을 드립니다. 행사 수행 이후에도 실질적인 성과가 도출될 때까지 지속적인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참가기업들에게 현지 지사를 개설하는 효과도 제공합니다.
- 특징 및 장점
- - 해당국 정부기관 및 관련산업 협회와 함께 행사를 진행하도록 함으로써 현지기업의 참여를 확대시키고 본 행사와 더불어 한국과 해당국 관계자간 해당산업의 우호협력의 계기를 마련함 (우호협력 및 교류증진의 MOU 체결 등) - 또한 글로벌코넷이 보유하고 있는 인접국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해외 바이어까지 초청이 가능함으로 해당국에 국한되지 않고 지역국가 행사로 격상시킬 수가 있음(협의사항)
- 바이어발굴 및 섭외
- » 제품군별 사전 시장 조사- 참가 한국기업의 제품군별 시장조사 시행 (바이어발굴과 병행)
(산업 동향 및 유통 현황, 경쟁 제품 등 기본 시장 조사내용) - » 참가 한국기업의 NEEDS 접수- 참가 한국기업의 요청 사항을 접수하여 바이어 발굴에 적용
- 참가 목적에 부합하는 최상의 바이어 섭외 - » 예상 바이어 리스트의 확보- 현지 기관의 협력 하에 산업 전 부문의 잠재 바이어 리스트 확보
- 현지 수행기관 자체 보유중인 바이어 DATA 를 활용 - » 바이어리스트 확정 및 통보- 잠재 바이어에 대해서 일대일 접촉을 통해 의사 타진 후 신뢰도 있는 바이어만 별도 LIST-UP 하여 참가 한국기업에
통보하여 현지 수행기관과 참가 한국기업이 협력하여 동시에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