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출역량강화사업 > 해외전시회마케팅대행
해외전시회마케팅대행
개요
체계적인 마케팅 활동과 전문인력 투입이 어려운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수출 성공 가능성이 높은 현지 유망 전시회 선정, 참가 전략 수립 및 전시회 대행 참가를 통해 전시회 직접 참가 효과와 해외시장 진출 기회 제공
지원내용
지원절차
세부 지원내용
세부지원(조사) 항목 | |
---|---|
· 해외 유망 전시회 선정(시장분석, 수요조사) · 전시회 사전 마케팅- 전시 제품 분석 및 맞춤형 마케팅 전략 수립 - 타겟 바이어 대상 사전 마케팅용 이메일 발송 및 전시회 초청장 발송 |
· 전시회 대행 참가- 전시 제품 샘플과 홍보자료 전시 및 현장 마케팅 - 사전 컨텍 및 참관 바이어 대상 현장 상담 진행 · 전시회 사후 마케팅- 상담 바이어 대상 감사 메일 발송 - 상담 바이어 명함 및 리스트 제공 - 바이어 요청사항 대응 및 사후 Follow-up 지원 · 전시회 참가결과보고서 제출(상세 상담내용 포함) |
※ 업체에서 희망하는 전시회를 우선으로 지원하되. 전시기간, 신청 규모 등에 따라 참가 전시회가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