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회사소개
CEO 인사말
회사연혁
조직도
협력기관
오시는길
조직도 해외지부
바로가기
Contact us
차이나 하이웨이 프로그램 문의
02-582-6134
수출역량강화사업 문의
070-8224-6099
해외컨설팅, 행사 문의
02-582-6135

Home > 기업소개 > CEO 인사말

CEO 인사말

21세기의 두드러진 경향 중의 하나는 글로벌화입니다. 특히 경제부문의 글로벌화는 점점 더 확산되고 심화되고 있습니다.

글로벌화를 위해서는 해외시장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준비, 현지에서의 꾸준한 마케팅 활동, 사후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자본과 인력 부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이 혼자서 글로벌화를 위한 투자를 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운 것으로 보입니다.

글로벌코넷은 50여개국 80여개 대도시에 여러분의 해외진출 도우미 역할을 할 수 있는 전문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 전문가 네트워크 그룹은 대부분이 대기업의 주재원으로 근무하다 현지에 사업기반을 구축하고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 전문가들은 현지에서 최소 15년 이상 주재하면서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을 할 수 있는 귀중한 자원으로서 어떤 다른 조직보다도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여러분들의 해외진출과 글로벌화를 지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중소기업의 상품수출뿐만 아니라 기술수출, 기술제휴, 투자유치에 현지 지원을 할 수 있으며, 청년 및 중장년의 해외 창업 및 취업에 대한 지원도 제공을 할 수 있습니다.

(주)글로벌코넷는 여러분의 해외진출과 글로벌화를 위한 동반자로서 열과 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